<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MHN 이지민 인턴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성한빈이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세 번째 시즌을 함께 한다.
오는 5월 27일 화요일 첫 방송되는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세 번째 시즌. 한국을 포함해 뉴질랜드, 미국, 일본, 호주까지 총 5개국 국가대항전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국가대항전으로 새 챕터를 여는 '월드 오브 스우파' MC로는 성한빈이 함께한다. 가요계 소문난 '춤꾼'으로 통하는 만큼 MC로서의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성한빈은 "전 세계 훌륭한 댄서 분들과 함께하는 '월드 오브 스우파' MC를 맡게 되어 무한한 영광"이라며 "설레는 긴장감이 있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테니 지켜봐 달라"고 소감과 포부를 전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글로벌 6크루의 첫 대중 평가 '월드 오브 K-POP 미션' 영상은 유튜브 채널 '더 춤(The CHOOM)'에서 공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 상위권을 장악하는 등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월드 오브 K-POP 미션' 글로벌 대중 평가는 29일 오후 6시 마감되며, 유튜브 채널 '더 춤'에 게시된 평가 영상의 조회수와 좋아요 수가 최종 결과에 반영될 예정이다.
사진=MHN스포츠 DB, 웨이크원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