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이 지난달 28일 공개한 영상. (사진=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 캡처) 2025.03.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남보라(36)가 예비 신랑의 외모를 깜짝 공개했다.
남보라는 30일 본인 소셜미디어에 "지브리 버전"이라고 적고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예비신랑과 남보라는 각각 턱시도와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선남선녀 비주얼을 뽐냈다. 남보라는 청순한 매력을 뽐냈으며, 예비 남편은 듬직한 체격을 자랑했다.
챗GPT 개발사 오픈AI가 선보인 '챗GPT-4o(포오)'에 탑재한 이미지 생성기의 작품이다.
지난 2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남보라는 동생들과 함께 출연했다.
한편 남보라는 동갑내기 사업가와 5월에 결혼식을 올린다.
남보라는 2005년 고등학교 1학년 때 MBC TV 예능물 '일요일 일요일 밤에' 코너 '천사들의 합창'에 11남매 맏딸로 출연했다. 현재는 13남매다.
이듬해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로 데뷔했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2012)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2017) '오늘의 웹툰'(2022) '효심이네 각자도생'(2023) 등에서 활약했다.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