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재욱, 언니네 산지직송2에서 설거지부터 회 뜨기까지 다 되는 막내 활약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재욱 언니네 산지직송 2 사진제공=tv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이재욱이 tvN 어촌 리얼리티 예능 '언니네 산지직송2'에 합류해 새로운 예능 매력을 선보인다.

오는 4월 13일 첫 방송되는 '언니네 산지직송2'는 청정 바다를 품은 어촌에서 펼쳐지는 리얼 노동과 밥상, 그리고 사남매의 유쾌한 케미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에는 염정아, 박준면, 임지연, 이재욱이 사남매로 출연해 봄과 겨울을 배경으로 제철 식재료를 찾는 여정을 그린다.

이재욱은 설거지, 요리 보조, 회 뜨기까지 해내는 만능 막내로 활약할 예정이다. 다양한 아르바이트 경험을 바탕으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며, 임지연과 함께 '막내즈' 케미를 선보일 전망이다. 누나들을 살뜰히 챙기는 이재욱의 듬직한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염정아는 '염 대장'으로 불리며 큰 요리 스케일과 부지런함으로 중심을 잡고, 박준면은 '양념 박'으로 흥과 웃음을 책임진다. 임지연은 씩씩한 매력으로 요리와 불피우기 등 다양한 역할을 맡는다.

첫 회에는 배우 이정재가 게스트로 출연해 황태 덕장에서의 고된 노동과 반전 매력을 예고했다. 이어 김재화, 윤경호 등 반가운 얼굴들이 출연해 프로그램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