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소영 기자] ‘나솔사계’ 미스터황이 건강 이상 소식을 전했다.
미스터황은 지난달 31일 개인 SNS에 “안녕하세요. 나솔사계 돌싱민박에 출연했던 미스터황입니다. 최근 갑작스러운 일들이 많아서 10기 영자의 도움을 받아 삭발을 하게 됐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적어 올렸다.
이어 그는 “2년 전부터 쇄골 쪽에 멍울이 있었고 최근에 갑자기 크기가 커지기 시작해서 제거하려고 했는데 초음파 검사상 모양이 좋지 않고 항암을 준비하라고 하셔서 상급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게 됐습니다. 상급병원 진료 시 혈액암이 확실한 것 같고 빠르게 항암 사전검사 및 항암을 바로 시작 해야겠다고 해서 삭발을 하게 됐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미스터황은 지난 1월 ‘나솔사계’에 나와 ‘나솔’ 10기 영자를 선택했다. 그러나 10기 영자는 미스터 흑김과 최종커플이 됐다. 그런데 ‘나솔사계’ 방송이 끝난 후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서 10기 영자는 미스터황과 커플 한복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미스터황은 “여러 의사분들의 소견상 혈액암이었지만 총조직검사에서는 정상으로 나왔고 종양 부위를 제거하는 절개조직검사를 시행하기 위해 수술을 하게 됐습니다. 이번에도 조직 검사가 정상으로 나오면 아마 다른 부위에 조직을 제거하는 조직 검사가 다시 들어갈 것 같습니다’라고 설명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