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4 (일)

    '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김대호·최다니엘, 르완다 매력에 '푹'…우당탕탕 여행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8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더팩트

    '위대한 가이드2' 1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이 르완다 여행을 즐기는 모습 등이 그려진다. /MBC에브리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김명주 기자] 방송인 박명수 김대호와 배우 최다니엘이 르완다에 도착하자마자 위기에 봉착한다.

    MBC에브리원 새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2'의 제작진은 2일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이 담긴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위대한 가이드2'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돼 모국을 방문한 여행자들에게 현지인만이 아는 장소를 알려주는 여행 리얼리티다. 지난해 6월 시즌1이 종료된 후 돌아온 시즌2에서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은 첫 번째 여행 메이트로 선정돼 르완다에서 특별한 여행을 즐긴다.

    영상은 르완다로 떠난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세 사람은 설렘을 안고 르완다에 도착했지만 당황스러운 사건 사고를 마주하고 이 모든 상황을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총체적 난국을 맞는다. 이들은 환전, 택시 잡기, 흥정까지 모두 스스로 해내며 "깜짝 놀랐다", "황당했다", "두려웠다" 등 불안감을 토로한다.

    그런 세 사람은 곧 이어 르완다 여행에 푹 빠진 반전 모습을 보여준다. 평소 오지 여행을 좋아한다는 김대호는 눈을 반짝이며 "이렇게 헤매는 것도 여행의 하나지. 너무 재밌어"라고 말하는가 하면 박명수는 현지 옷을 착용한 뒤 "나 너무 귀엽지 않냐"고 스스로 만족한다. 최다니엘도 "완전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여기가 딱 내 바이브"라고 신이 난 모습을 드러낸다.

    세 남자의 좌충우돌 르완다 여행기를 만날 수 있는 '위대한 가이드2'는 오는 8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