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금)

샤이니 키-하츠투하츠, 도쿄 흔든다... 日 최대 패션음악 축제 출격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 김성민 인턴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키와 신예 그룹 하츠투하츠가 일본 최대 패션 음악 축제인 '걸스어워드 2025 SPRING/SUMMER' 무대에 오른다.

키와 하츠투하츠는 오는 5월 3일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열리는 'Rakuten GirlsAward 2025 SPRING/SUMMER'(이하 '걸스어워드')에 참석해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걸스어워드'는 2010년부터 매해 두 차례 개최되는 일본 최대 규모의 패션과 음악 축제로,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는 자리다.

이번 행사에서 키는 2015년 샤이니로 '걸스어워드' 무대에 오른 지 10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다시 참석한다. 독보적인 스타일과 무대 장악력으로 잘 알려진 키는 솔로로서도 변함없는 존재감을 과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유니크한 패션 감각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가 무대를 가득 채울 전망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츠투하츠는 지난 3월 일본 TV아사히 주최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 'The Performance'에서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데 이어, '걸스어워드' 출격으로 다시 한 번 일본 무대에 선다. 8명의 멤버는 각기 다른 매력과 비주얼,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음악을 통해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키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코리아와의 컬래버 프로젝트를 기념해 오는 9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팝업스토어 'Where is KEY? with HELLO KITTY'를 운영 중이다. 하츠투하츠는 리얼리티 예능 'Chat Hearts2Hearts'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은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웨이브, 목요일 오후 10시 40분 Mnet에서 방송된다.

사진= MHN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MHN스포츠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