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배우 아이유가 공개 연인 이종석과 관련한 질문에 센스있는 답변으로 상황을 무마했다.
2일 서울 중구의 한 호텔에서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아이유(오애순, 양금명 역)와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아이유는 마치 애순이같은 풋풋한 옷차림, 금명이와 비슷한 헤어스타일을 하고 취재진을 맞이했다.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도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드라마다. 아이유는 애순과 애순의 딸 금명을 맡아 1인 2역을 소화했다.
아이유는 엄마가 피난 온 제주에서 태어난 꿈 많은 문학소녀 오애순 역과 그의 딸 금명 역으로 분했다. 아이유는 1막부터 4막까지 호소력 있는 나레이션과, 매 순간 캐릭터의 감정을 촘촘하게 그려낸 명품 연기로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극 중 박충섭(김선호 분)과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던 아이유는 결혼에 대한 가치관이 바뀌었냐는 질문에는 "개인적인 삶에 영향을 받지는 않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관식이는 너무 관식이니까. 그동안 멋진 남자 주인공을 많이 만났는데 관식이는 정말 특별하고 새롭다"라고 말했다.
‘폭싹 속았수다’는 1막 공개와 동시에 ‘오늘의 대한민국 TOP 10’ 시리즈 부문 1위를 차지했고 4막이 공개된 이후에도 계속해서 1위를 지키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