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은지, 급여에 불만 품더니 결국 이직 결심…이봉원에 "누구세요" ('팽봉팽봉')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이은지/ 사진=텐아시아 사진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은지가 사장 이봉원과 가짜 부녀의 호흡을 뽐낸다.

오는 19일 첫 방송될 JTBC '대결! 팽봉팽봉'(연출 이진주, 신혜원)에서 3차 티저 영상 '만능 알바 봉은지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에는 봉식당에서 일하는 이은지가 애환이 담긴 뮤지컬을 선보여 관심을 모은다. "레스토랑은 열렸는데 손님이 하나도 없네", "알바는 너무 힘들어. 알바 끝내고 스노클링 가고 싶어"라며 속마음을 뮤지컬로 표현하는 모습이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밤이 되면 비트에 몸을 맡기는 이은지의 무아지경 댄스 타임이 펼쳐진다. 이은지가 춤으로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것을 목격한 팽식당 아르바이트생 유승호는 "마케팅이 너무 강력하잖아"라고 놀란다.

사진 = JTBC '대결! 팽봉팽봉' 티저 영상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사장 이봉원과 이은지의 모습이 색다른 케미스트리 맛집의 오픈을 예감케 한다. 이은지는 봉사장 맞춤형 응원으로 활력을 더하고, 봉사장의 마음을 꿰뚫는 주방 보조로도 열일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고 있는 것. 이에 봉사장이 "은! 정말 고마워!"라고 말하자 이은지는 "나도 봉 고마워요"라고 능청스럽게 답해 웃음을 안긴다.

유승호에게 급여를 추궁하던 이은지가 "옆집은 좀 많이 주는 거 같던데?", "사장님 그동안 즐거웠고요"라며 이직 결심을 한 듯해 흥미를 고조시킨다. 급기야 봉사장이 "은! 나야!"라고 해도 "누군데요?"라며 선을 그어 폭소를 유발한다. 더불어 손님들에게 봉사장을 가짜 아빠(Fake Father)로 소개하거나 가짜 아빠를 위한 노래를 열창하기도 해 가짜 부녀의 좌충우돌 식당 생존기가 기다려진다.

JTBC '대결! 팽봉팽봉'은 요식업에 사활을 건 대표 코미디언 이봉원과 팽현숙이 해외의 작은 섬에 나란히 두 개의 식당을 내고 영업 대결을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오는 19일 오후 7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