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MHN 김성민 인턴기자) 그룹 유니스(UNIS)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WICY'의 Recipe(레시피) 버전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공개했다.
4일 자정에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컨트리풍의 화이트 스타일링을 통해 소녀미가 물씬 풍기는 유니스의 모습이 담겨있다. 포근한 분위기 속에서 봄과 잘 어울리는 퓨어한 멤버들의 비주얼과 10대 소녀의 발랄한 감성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며 글로벌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는 멤버들 각자의 개성이 돋보였다. 따뜻한 눈빛을 발산하는 진현주, 흑발로 변신해 맑고 청량한 매력을 뽐낸 방윤하, 환한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엘리시아, 상큼한 매력을 한층 더한 막내 임서원까지, 기존과는 다른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유니스는 이번 앨범을 위해 총 세 가지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교복 콘셉트의 Archive(아카이브) 버전에서는 여덟 멤버만의 발랄하면서도 매운맛을 선보였고, Recipe 버전에서는 내추럴하고 달콤한 감성으로 'SWICY'한 매력을 강조했다.
유니스는 오는 15일 두 번째 미니앨범 'SWICY'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돌아온다. 전작 'WE UNIS(위 유니스)'와 'CURIOUS(큐리어스)'에 이어 발표되는 세 번째 앨범으로, 이번 앨범 'SWICY'는 맵고 달다는 의미의 신조어로, 유니스는 이 앨범을 통해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올봄을 책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