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영탁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영탁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KBS 2TV 주말극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메인 O.S.T 곡인 '알 수 없는 인생'이 드라마와 음원 시장에서 공개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먼저 벨365에서 발표한 OST 부문 벨소리, 컬러링, MP3 3개 부문에서 1위를 휩쓸며 시선을 고정시키더니 이제는 온라인 게시판과 유튜브, SNS 등도 강타하며 패러디 영상들까지 속출하고 있다. 특히 '알 수 없는 인생'의 한 구절인 '언제쯤 사랑을 다 알까요. 언제쯤 세상을 다 알까요' 부분에 어울리는 패러디 쇼츠가 등장했으며, 화제의 드라마와 추억의 프로그램들과도 함께 패러디 돼 거의 100만 뷰에 근접하는 인기 기록을 세우고 있다.
더불어 영탁 콘서트 버전의 '알 수 없는 인생' 뮤직비디오는 영탁의 깔끔한 음색이 드라마 서사에 힘을 실어준다는 호평을 받으며 75만 뷰를 돌파하는 등 연일 상승세를 타고 있다. 영탁만의 유쾌 상쾌 보이스가 돋보이는 '알 수 없는 인생'이 곡을 듣는 재미와 더불어 보는 재미까지 동시에 선사하면서 O.S.T 강자다운 인기와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팬 콘서트 개최로 화답하는 영탁이 무대에서 선보일 매력에도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