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한승우, 10개월 만에 신곡 발매한다…'행복회로' 커밍순 이미지 공개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사진 아우라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가수 한승우가 10개월 만에 신곡을 선보인다.

7일 소속사 아우라엔터테인먼트는 "한승우가 오는 20일 오후 6시 새 싱글 '행복회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한승우의 신곡 발매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에는 하늘과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자연경관을 넣어 따스한 봄의 정취를 전했고, 새 싱글명 '행복회로'와 발매일시 '2025. 04. 20. 6PM'을 담아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승우는 지난해 6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앨범 'SCENE(신)'을 통해 전 세계 아이튠즈 송 차트 TOP100에 진입했다. 또 타이틀곡 'Blooming(블루밍)'으로 태국, 싱가포르, 대만,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아이튠즈 톱 송 차트 6개국 상위권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직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뛰어난 역량을 보여주며 '실력파 뮤지션'의 존재감을 떨쳤다.

한승우가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행복회로'는 아우라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곡이다. 새로운 소속사에서 새 출발에 나선만큼 한승우가 선보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한승우는 JTBC '뭉쳐야 찬다 4'에 출연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