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키키가 'BTG'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키키는 지난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키키 'BTG' 댄스 프랙티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키키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힙한 사복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자아냈다. 프릴 스커트나 스카프 등을 활용해 '젠지미'를 강조한 멤버들의 비주얼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몽환적인 분위기의 후렴구에서는 유려한 웨이브 동작과 섬세한 강약 조절이 돋보였다. 특히, 'L-O-V-E'라는 가사에 맞게 손으로 알파벳을 만드는 안무는 곡의 키치함을 더하는 동시에 동선 이동에 포인트를 줘 쉴 틈 없이 다채로운 안무를 완성했다.
'BTG'는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한 것은 물론, 파격적인 콘셉트의 뮤직비디오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연일 전 세계 다양한 K팝 리스너들의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이 줄을 이었으며, 키키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숏폼 형태의 비하인드는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며 압도적인 화제성을 증명했다.
키키는 지난 5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언컷 젬'의 타이틀곡 '아이 두 미'로 데뷔 첫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