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블랙핑크, 월드투어 고양서 포문...7월 개최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플랙핑크 월드투어 고양 공연 포스터. 사진ㅣYG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블랙핑크의 월드투어 신호탄을 쏘아올릴 고양 공연 티켓 오픈 일정이 베일을 벗었다.

YG엔터테인먼트가 8일 공개한 포스터에 따르면 고양 공연 선예매는 오는 5월 8일 오후 8시부터 1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위버스 내 블링크 멤버쉽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며, 누구나 자유롭게 구매 가능한 일반 예매는 오는 5월 15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블랙핑크는 오는 7월 5일과 6일 양일간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공연을 통해 K팝 걸그룹 최초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 단독 입성이라는 유의미한 발자취를 남길 예정이다. 여기에 [BORN PINK]의 첫 공연이었던 서울 공연 대비 규모를 대폭 확장, 국내 팬들과 재회하게 된 셈이라 더욱 큰 기대를 모은다.

아울러 블랙핑크는 북미와 유럽, 일본까지 총 10개 도시·18회차에 걸쳐 세계 각지의 스타디움급 공연장을 수놓을 전망이다. 지난 투어로 180만여 관객을 동원하며 K팝 걸그룹 월드투어 신기록을 경신, 글로벌 최정상 아티스트로 거듭난 이들이 새롭게 써 내려갈 역사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날 함께 게재된 영상에는 전 세계 블링크(팬덤명)와 뜨겁게 호흡했던 순간들과 그 열기가 고스란히 담겨 눈길을 끌었다. 터질 듯한 함성 속에 관객들과 교감하며 행복하게 미소 짓고 벅찬 소감을 전하는 블랙핑크의 모습은 당시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해 다가오는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