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조은정 기자]2023 SBS연예대상 포토월 행사가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렸다.방송인 박나래가 레드카펫을 밟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2.30/cej@osen.co.kr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유수연 기자] 박나래가 예정된 라디오 스케줄에 불참한 가운데, 그 이유에 대해 전했다.
8일 박나래 측 관계자는 OSEN을 통해 "박나래 씨가 몸이 좋지 않아 금일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 방송을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하게 되었다"라며 "다른 사유는 아니"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날 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이하 '손트라')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늘 박나래 님 출연은 개인 사정으로 취소되었습니다. 기대해 주신 청취자 여러분께 죄송합니다. 오늘도 손태진 DJ와 2시간 정성껏 준비하여 12시 20분에 찾아오겠습니다"라는 공지를 알렸다.
당초 '손트라'의 '만나는 트롯' 코너에는 박나래가 출연을 예고했던바. 그러나 라디오 진행 약 1시간 전, 갑작스럽게 불참 공지가 전해지며 이목을 모았다.
앞서 전현무는 지난 5일 오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처음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 보아와 등장했다. 특히 해당 방송에서 한 네티즌이 “박나래하고 사귄다는데 진짜로 사귀나요”라고 물었고, 보아는 “안 사귈 것 같다” “오빠가 아깝다”고 발언해 논란이 일었다.
그러나 이후 박나래의 갑작스러운 '생방 불참' 소식이 전해지며 일각에서는 '라방 불똥의 후폭풍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으나, 실제 박나래의 불참 사유는 '컨디션 난조'인 것으로 전해졌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