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피프티피프티, 29일 신곡 발매...글로벌 겨냥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피프티피프티 신곡 포스터. 사진ㅣ어트랙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피프티피프티가 컴백한다.

피프티피프티는 오는 29일 세 번째 미니앨범 ‘데이 앤 나잇(Day & Night)’을 들고 컴백한다.

피프티피프티는 7일 밤 12시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한 뒤 미니앨범 발매를 공식화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피프티피프티는 특히 지난 7일 디지털 싱글 ‘퍼펙트 크라임(Perfect Crime)’을 공개하고 글로벌 리스너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것에 이어 빠르게 이번 컴백 소식을 전하는 등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공개된 피프티피프티의 컴백 포스터는 블랙 배경에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더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고, 행운과 거짓말을 뜻하는 이중적인 의미의 손이 등장하는 등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포스터에는 ‘I’m your Pookie!’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Pookie’는 사랑스럽고 친근한 관계에서 사용하는 애칭을 뜻하는 단어를 뜻하기도 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피프티피프티의 이번 컴백은 지난해 9월 발매한 미니 2집 ‘러브 튠’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다. 지난 앨범을 통해 ‘SOS’, ‘그래비티’ 등 고퀄리티 음악으로 글로벌 리스너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만큼 피프티피프티의 컴백곡들을 만나볼 수 있을 신보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피프티피프티의 세 번째 미니앨범 ‘데이 앤 나이트’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