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데뷔 1주년' 나우어데이즈, 5월 타이베이 출격...글로벌 팬심 사로잡는다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 윤세호 인턴기자) 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가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대만 무대로 향한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오는 5월 9일 타이베이 레거시 테라(Legacy TERA)에서 '2025 NOWADAYS MINI LIVE [IN YOUR DAY] IN TAIPEI'를 개최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공연은 팀의 정체성과 매력을 담은 발매곡 무대를 비롯해, 나우어데이즈만의 감성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커버 무대와 팬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코너로 구성되어 현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나우어데이즈는 지난해 11월 마카오, 12월 도쿄에서 미니 라이브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무대 완성도와 소통 중심의 구성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타이베이 무대 역시 그 연장선에서 아시아 전역으로 활동을 확장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지난 2일 데뷔 1주년을 맞은 나우어데이즈는 팬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자체 콘텐츠 '나우어배워데이즈'를 제작하고 있다.

이 콘텐츠는 멤버들이 전문가에게 다양한 취미를 배우며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해가는 과정을 담아내며,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사진=MHN DB, 큐브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MHN스포츠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