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가수 권진아가 특별한 영상미를 선물한다.
소속사 어나더는 9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권진아의 정규 3집 '더 드리미스트(The Dreamest)'의 선공개곡 '러브 앤 헤이트(LOVE & HAT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러브 앤 헤이트'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되는 권진아의 정규 3집 수록곡으로, 이에 앞서 10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와 함께 선공개된다. 이 곡은 뜨겁고 치열한 사랑 속에서 교차하는 양가적 감정을 권진아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로 풀어낸 애절한 팝 발라드다.
뮤직비디오에는 가수 겸 배우 김도연과 모델 홍태준이 출연했으며, 서로를 지독히 사랑하면서도 미워하는 연인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새가지 비디오'의 이인훈 감독이 연출을 맡아 감각적인 미장센과 파격적인 빗속 키스신 등 인상적인 장면들로 곡의 감성을 한층 극대화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자연스러운 호흡과 몰입감 있는 연기로 완성도 높은 장면을 만들어냈으며, 이를 지켜본 현장 스태프들도 깊은 감동을 받았다는 전언이다.
한편, 정규 3집 발매를 기념해 권진아는 오는 5월 10일 오후 6시와 11일 오후 5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일반 예매는 4월 9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되며, 매 공연마다 전석 매진을 기록해온 만큼 이번에도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어나더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