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유수연 기자]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응원열기를 뜨겁게 달군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세 번째 시즌이자 국가대항전으로 오는 5월 27일(화) 첫 방송을 앞둔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연출 권영찬 CP, 최정남 PD / 이하 ‘월드 오브 스우파(WSWF)’)가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크루별 응원 테마송을 발매한다.
‘월드 오브 스우파’ 응원 테마송은 각 크루의 선전을 기원하는 예비 시청자들의 응원에 열기를 더하기 위해 특별 기획된 응원가. 특히 이번 음원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 ‘스트릿 맨 파이터’, ‘스테이지 파이터’ 등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발매된 크루별 응원가로 눈길을 끈다. 각 크루 컬러를 담은 ‘6팀 6색’ 챈트가 응원열기를 한껏 북돋울 전망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응원 테마 앨범에는 ▲에이지 스쿼드(AG SQUAD)의 ‘All In AUS’, ▲범접(BUMSUP)의 ‘Mek it Bums Up!’, ▲모티브(MOTIV)의 ‘What’s Your Motiv?’, ▲오사카 오죠 갱(OSAKA Ojo Gang)의 ‘Gang's Spirit Queen's Move’, ▲알에이치도쿄(RHTokyo)의 ‘Real Hot Tokyo’, ▲로얄 패밀리(ROYAL FAMILY)의 ‘Crown's Up’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한편, ‘월드 오브 스우파’는 5월 첫 방송을 앞두고 제작에 한창인 가운데, 베일에 싸인 촬영 현장을 선공개하며 예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월드 오브 스우파’ 크루들이 회의를 하고 휴식을 취하는 공간인 ‘아지트’ 세트장을 포토존으로 개방하는 것. ‘월드 오브 스우파’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해당 포토존은 오는 4월 12일부터 인천 중구 상상플랫폼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yusuou@osen.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