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1 (목)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컴백' 유니스, '스위시'한 반전 매력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니스(UNIS)가 'SWICY(스위시)'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SWICY'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트레일러는 이번 신보를 대표하는 키워드인 'SWICY'를 고스란히 담아낸 듯하다. 영상 속 유니스는 실험실을 연상케 하는 주방에서 쿠키를 만드는 데 집중한다. 어두운 배경과 서늘한 여덟 멤버의 표정이 맞물린 음산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반전미로 흥미를 더한다. 영상 말미에는 'FINISH'라는 글자와 함께 스톱워치가 울리면서 불안정하던 조명이 밝게 켜진다. 이어 환한 공간에서 완성된 쿠키를 든 여덟 멤버의 모습이 확인된다. 함께 흘러나오는 타이틀곡의 귀여운 멜로디가 밝은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유니스의 달콤하면서도 매운 면모를 제대로 나타낸 트레일러는 신보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유니스는 더욱 강력해진 젠지력과 새로운 매력을 십분 발휘해 다시 한번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계획이다.

    타이틀곡 'SWICY'는 'SWICY'함을 가득 담은 유니스표 맵달송이다. 경쾌한 리듬과 귀여운 아케이드 사운드가 눈에 띄는 곡으로, 여덟 소녀의 매력을 음식에 비유한 재치 있는 가사를 더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유니스의 발랄함을 표현했다. 특히 프로듀싱팀 벤더스(Vendors)가 참여해 벌써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는 중이다.

    유니스는 15일 두 번째 미니앨범 'SWICY'를 발매하고 돌아온다. 같은 날 이들은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 앞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F&F엔터테인먼트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