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슬기로운 의사생활' 99즈와 김준한이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크리에이터 신원호, 이우정/ 연출 이민수/ 극본 김송희/이하 '언슬전')에 특별출연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99즈와 김준한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에 특별 출연한다. [사진=tvN]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언슬전'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꿈꾸는 레지던트(전공의)들이 입덕부정기를 거쳐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슬의생)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 1년 차 레지던트 오이영(고윤정 분), 표남경(신시아 분), 엄재일(강유석 분), 김사비(한예지 분)가 우여곡절 끝에 한 명의 어른으로 자라나는 과정을 담는다.
특히 산부인과 의국을 중심으로 의사, 간호사뿐만 아니라 산모, 환자, 보호자들까지 병원을 찾는 모든 사람의 사연을 다루며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한다. 율제병원이라는 하나의 뿌리를 공유하고 있는 만큼 기존 '슬의생' 시리즈 속 인물들과의 연결고리도 그려질 예정이다.
'슬의생' 양석형과 추민하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사진=tvN]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앞서 특별출연 소식을 알렸던 추민하 안은진과 양석형 김대명의 러브스토리도 기대를 모은다. 최근 '언슬전'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산부인과 공식 커플이었던 양석형과 추민하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사내 경조사 산부인과 곰곰커플, 드디어 결혼?!"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에는 "양석형X추민하 사내커플 아시죠? 이 커플이 드디어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직장동료에서 커플로, 커플에서 부부가 되는 과정을 다 같이 본 거나 마찬가지라 제가 다 너무 행복하네요. 앞으로의 신혼생활이 기대되네요"라는 내용이 담겼다. 이에 '언슬전'에서 두 사람의 결혼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