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무한도전 런 위드 쿠팡플레이)’가 참가 신청 티켓 오픈 직후 2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본격적인 ‘무한도전’과 함께하는 축제의 서막을 알렸다.
지난 11일(금)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 참가 신청은 오픈 2분 만에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무한도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무한도전’ 멤버 박명수, 정준하, 하하, 조세호, 광희, 전진을 비롯해 ‘무한도전’과 인연이 깊은 일반인 출연자들과 아티스트, 성우 등의 참여가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유재석, 길, 노홍철은 없었다.
‘무한도전’ 20주년 기념으로 열리는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는 오는 5월 25일(일) 오전 8시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열린다. 행사 당일에는 10km 마라톤에 이어 ‘무한도전’의 대표 에피소드를 오마주한 체험형 프로그램, 포토존 등 팬들이 직접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펼쳐진다.
쿠팡플레이는 행사 당일인 5월 25일(일), 마라톤 출발부터 피날레 공연까지 전 과정을 실시간 생중계한다. 이와 함께 쿠팡플레이는 팬들이 언제 어디서든 ‘무한도전’과 다시 연결될 수 있도록, 전편은 물론 주요 특집을 정주행할 수 있는 라이브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YE(칸예 웨스트)의 9년 만의 단독 콘서트 소식을 발표하며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영역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YE(칸예 웨스트) 내한 콘서트 “BULLY”’는 오는 5월 31일(토) 인천문학경기장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4월 25일(금) 오후 8시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다.
사진=쿠팡플레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