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장우영 기자] 김태호 PD가 ‘굿데이’ 종영 후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태호 PD는 15일 소셜 미디어 계정에 “그동안 ‘굿데이’를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모든 날이 굿데이였습니다”라고 말했다.
김태호 PD는 “함께 해주신 큰 형님 황정민 님부터 막내 에스파까지 모두 진심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굿데이’ 프로젝트 호스트이자 음악 프로듀서 지드래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드래곤의 손을 거친 음원은 후반 작업을 마치고 오는 24일 오후 6시에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됩니다. 함께 하신 출연자들, 그리고 마지막 조각 시청자 여러분의 삶에도 굿데이가 계속되길 기도합니다”고 덧붙였다.
‘굿데이’는 지드래곤을 비롯한 수많은 스타들로 화제를 모았지만 김수현의 출연이 큰 걸림돌이 됐다. 방영 당시 김수현이 故김새론 미성년자 열애 의혹에 휩싸이면서 ‘굿데이’에도 영향을 줬고, 결국 ‘굿데이’는 재정비로 인한 1주 결방을 결정한 뒤 김수현을 방송에서 지웠다.
그동안 굿데이를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모든 날이 굿데이였습니다!
함께 해주신 큰 형님 황정민님부터 막내 aespa까지 모두 진심이셨습니다! 감사합니다!
GD의 손을 거친 "굿데이2025(GOODDAY2025)" 음원은 후반작업을 마치고 4월 24일(목) 18시에 MV와 함께 공개될 예정입니다.
함께 하신 출연자들,
그리고 마지막 조각 시청자 여러분의 삶에도
HAVE A GOOD DAY~!
/elnino8919@osen.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