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이슈]
물고기뮤직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임영웅이 가창한 '천국보다 아름다운' 컬래버레이션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인기를 끌고 있다.
임영웅은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극본 이남규, 김수진/연출 김석윤)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천국보다 아름다운'을 발매했다.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동명의 드라마와 컬래버레이션해 주제곡으로 쓰일 신곡으로, 따뜻하고 서정적인 가사와 임영웅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진 감성 발라드다. 잔잔한 멜로디에 임영웅의 깊은 표현력이 더해져 마음을 울리는 따스한 음악이 완성됐다.
해당 음원은 공개된 뒤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곡을 전개하는 임영웅의 감정선이 드라마의 서정적 이야기를 자연스레 예고하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가수 임영웅 ⓒ News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임영웅은 지난해 12월 임영웅은 다이렉트 메시지(DM)로 구설에 오른 바 있다. 당시 임영웅이 인스타그램 계정에 반려견의 생일 축하 게시물을 올리자, 한 누리꾼은 "이 시국에 뭐 하냐"고 메시지를 보냈고, 임영웅은 "뭐요"라고 답했다. 이에 누리꾼이 '탄핵 정국'에 대해 언급하자, 임영웅은 "제가 정치인인가요, 목소리를 왜 내요"라고 반문했고 해당 소식이 알려지며 비판이 일었다. 올해 3월에는 지방세 체납으로 자택을 압류당했다가 해제된 사실이 알려졌다. 이에 소속사는 우편물을 확인하지 못해 지방세 고지서를 수령 못 했다고 해명한 바 있다.
한편 임영웅이 주제곡 가창자로 참여하는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80세의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해숙(김혜자 분)이 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낙준(손석구 분)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로 오는 19일 처음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