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2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방탄소년단 진→보넥도·라이즈까지…벌써 치열한 5월 컴백 대전 [MK★체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K팝 그룹들이 5월에 대거 컴백을 예고했다. 방탄소년단 진을 필두로 5년 만에 돌아온 레드벨벳-아이린&슬기와 ‘5세대 투 톱’ 보이넥스트도어, 라이즈의 컴백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팬 사랑도 ‘월클’! 6개월 만에 돌아온 방탄소년단 진

    방탄소년단 진이 6개월 만에 신보로 돌아온다. 진은 내달 16일 오후 1시 미니 2집 ‘Echo’를 발매한다.

    매일경제

    방탄소년단 진이 6개월 만에 신보로 돌아온다. 진은 내달 16일 오후 1시 미니 2집 ‘Echo’를 발매한다. / 사진 = 빅히트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작년 11월 첫 솔로 앨범 ‘Happy’ 이후 팬들을 더 자주 보고 싶다는 일념 아래 쾌속 컴백을 결정한 진은 앞선 앨범에 이어 이번에도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음악을 가득 담았다. 이번 컴백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신보 발매를 알리는 진의 영상이 오는 19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LED인 서울 강남구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 미디어(K-POP SQUARE MEDIA)에서 송출돼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5년 만의 귀환! 첫 투어 예고한 레드벨벳-아이린&슬기

    매일경제

    레드벨벳-아이린&슬기가 첫 단독 콘서트 투어와 함께 컴백 소식을 전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레드벨벳-아이린&슬기가 첫 단독 콘서트 투어와 함께 컴백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레드벨벳-아이린&슬기는 내달 새 미니앨범 발매를 목표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 2020년 첫 미니앨범 ‘Monster’로 강렬한 변신을 보여주었던 레드벨벳-아이린&슬기는 5년 만에 새로운 음악과 콘셉트를 들고 귀환을 예고했다.

    이 뿐 아니라 레드벨벳-아이린&슬기는 신보 발매 한 달 뒤인 오는 6월 첫 단독 콘서트 ‘2025 IRENE & SEULGI Concert Tour [ BALANCE ] in ASIA’를 개최하고 신곡을 포함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 만난다. 6월 서울을 시작으로 7월 싱가포르, 마카오, 방콕, 8월 타이베이, 9월 쿠알라룸푸르, 도쿄 등 총 7개 지역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5세대 투 톱’ 대격돌! 보이넥스트도어-라이즈 컴백 대전

    매일경제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5월 13일 미니 4집 ‘No Genre’를 발매한다. / 사진 = KOZ 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5세대 투 톱’으로 떠오른 보이넥스트도어와 라이즈가 5월 나란히 컴백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5월 13일 미니 4집 ‘No Genre’를 발매한다. 이들은 지난 1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를 통해 음원 강자로 급부상했다. 이 곡은 여전히 멜론 차트 최상단을 지키며 ‘롱런’ 인기를 구가 중이다. 멜론 최신 주간 차트(집계 기간: 4월 7일~13일)에서도 9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공개 당시 한국 애플뮤직 ‘오늘의 톱 100’에서 37일 연속(1월 9일~2월 14일) 정상을 지켰다. ‘커리어 하이’를 찍은 이들의 컴백에 기대가 쏠린다.

    매일경제

    라이즈 역시 5월 정규 1집 발매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라이즈 역시 5월 정규 1집 발매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지난해 6월 내놓은 미니 1집 ‘RIIZING’ 이후 11개월 만의 신보다. 신곡 발표로는 올 1월 디지털 싱글 ‘Hug (포옹)’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앞서 이들은 미니 1집 ‘RIIZING’으로 초동(앨범 발매 일주일간 판매량) 125만 장을 넘겨 밀리언셀러를 달성,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여세를 몰아 데뷔 첫 정규앨범을 발매해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는 각오다. 이지리스닝 곡으로 연타 흥행을 이어온 라이즈와 인기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보이넥스트도어의 맞대결에 귀추가 주목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