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요리 계급 전쟁' 시즌2가 올해 하반기 공개될 예정이다./사진=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포스터 |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요리 계급 전쟁' 시즌2가 올해 하반기 공개된다. 제작진은 다만 10월 공개설은 사실이 아니라 선을 그었다.
28일 OSEN에 따르면 흑백요리사 시즌2 관계자는 "하반기 공개 예정이라고 앞서 밝힌 바 외에, 구체적인 공개 시기는 현재까지 정해진 바 없다. 10월 공개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했다.
앞서 이날 오전 '흑백요리사' 시즌2가 오는 10월 공개설이 제기됐다.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는 시즌 1에 이어 시즌 2에서도 안성재 셰프와 함께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프로그램은 현재 촬영을 진행 중이다.
올 초부터 백 대표가 여러 가지 논란에 휩싸이면서 백 대표의 출연 여부와 프로그램 공개 시점에 이목이 집중됐다. 백 대표는 지난 1월부터 액화석유가스법, 농지법, 건축법, 원산지표기법, 식품광고표시법, 축산물위생관리법 등 위반으로 과태료 처분을 받고 피고발, 형사 입건되면서 논란이 됐다.
백 대표는 프랑스에서 tvN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3' 촬영을 진행 중인 모습이 포착돼 지난 27일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앞서 백 대표가 출연했던 MBC '남극의 셰프'는 편성이 연기됐다. MBC 측은 "4월 방송을 목표로 촬영됐으나 뉴스 특보와 조기 대선 정국으로 인해 편성 일정이 조정됐다"고 밝힌 바 있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