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8 (일)

    투바투, 월드투어 ‘ACT : TOMORROW’ 개최...8월 고척스카이돔서 포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서울에서 새로운 월드투어의 막을 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0일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이하 ‘ACT : TOMORROW’)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번 투어는 오는 8월 22~23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포문을 연다.

    ‘ACT : TOMORROW’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ACT : LOVE SICK’, ‘ACT : SWEET MIRAGE’, ‘ACT : PROMISE’에 이어 여는 네 번째 월드투어다.

    매일경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서울에서 새로운 월드투어의 막을 연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투어명에는 ‘약속했던 내일을 향해 함께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들은 앞서 전개한 투어로 꿈을 지키기 위해 약속의 장소에서 다시 출발한 소년들의 이야기를 무대 위에 펼친 바. 이번 투어를 통해 또 한번 서사를 확장한다.

    공연 포스터 속 다섯 멤버는 같은 방향으로 나아갈 준비를 마친 모습이다. 짙은 어둠 속 무수히 빛나는 별, 하늘로 뻗어나가는 빛 기둥 등이 이들의 결집된 에너지를 표현해 새로운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매 투어마다 섬세한 스토리텔링과 몰입감 있는 무대 연출, 압도적 라이브 퍼포먼스로 ‘스테이지텔러’(스테이지와 스토리엘러의 합성어)의 명성을 높여왔다. 지난 5월 마친 ‘‘ACT : PROMISE’ - EP. 2 -’에서 한층 진화한 무대 장악력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외신의 호평을 받으며 총 13개 지역, 23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이번 서울 공연은 양일 모두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에서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서울 공연을 이을 다음 개최지와 일정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