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금)

    "혼인신고는 아니지?"… 천명훈, 미스차이나 출신 소월과 세 번째 데이트(신랑수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 권나현 인턴기자) 가수 천명훈이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10년 동안 여사친으로 지내온 미스차이나 출신 소월과 세 번째 데이트에 나선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채널A '신랑수업' 172회에서 '4학년 7반' 천명훈이 어머니의 현실 조언 속에서 소월과 만남을 이어가는 하루가 그려진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천명훈은 집을 방문한 어머니에게 "오늘도 소월 씨와 데이트한다"고 밝히며 "종민이 결혼한 걸 보고 자극받았다. 연애에 다시 관심이 생겼다"고 털어놓는다.

    이에 어머니는 "그런 생각 하기엔 좀 늦었지"라며 팩트 폭격을 날리고 "그 아가씨가 널 어떻게 생각하는지가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천명훈은 "오늘 그걸 물어보려고 한다"고 답하지만, 어머니는 "그런 질문 자체가 부담일 수 있다"며 우려를 전한다.

    이후 그는 소월을 만나 "오늘 정말 예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차에 태운 뒤 "오늘 힐링시켜 주려고 준비 좀 했다"고 말하지만, 도착한 장소는 의외의 구청 주차장이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소월이 "혼인신고는 아니지? 나 아무것도 안 챙겨왔어"라고 장난스레 반응하자, 천명훈은 "근처 주차장이 여기밖에 없어서"라고 웃어보인다.

    한편, 천명훈이 준비한 힐링 데이트는 오는 16일 오후 9시 30분에 공개된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