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1 (목)

    이슈 해외 스타 소식

    '입짧은햇님', 할리우드 데뷔했다… '메간 2.0' 깜짝 등장에 관객 환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 오세나 인턴기자) 영화 '메간 2.0'이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의 특별 카메오 출연 장면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24일 공개된 입짧은햇님의 특별 출연 클립은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입짧은햇님은 AI 컨벤션 장면에 등장해 'K-인플루언서'로 분했다. 짧지만 강렬한 등장으로 극 중 돌AI '메간'과 쌍돌AI '아멜리아'의 대결 흐름 속에 유쾌한 반전 분위기를 자아냈다.

    블룸하우스의 초청으로 이뤄진 이번 카메오는 입짧은햇님의 첫 할리우드 영화 출연이다. 영화 속에서 메간의 무대에 함께 반응하며 순간 당황한 표정을 짓는 리얼한 연기로 실관람객들에게 웃음을 안기고 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메간 2.0'은 부모를 잃고 상실감에 빠진 소녀 케이디와 그녀를 지키기 위해 만들어진 인공지능 로봇 '메간'의 이야기를 그린 전편에 이어, 돌AI '메간'이 강제 종료 이후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부활하며 전개된다.

    이번 편에서는 메간의 유일한 친구 케이디가 쌍돌AI '아멜리아'의 위협에 처하자, 젬마의 기술로 진화한 메간이 다시 등장해 케이디를 지키기 위한 본격적인 전투를 벌인다. 인간과 AI, 감정과 프로그램의 경계를 넘나드는 이들의 갈등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긴장감과 액션으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임스 완과 제이슨 블룸이 프로듀서를 맡은 영화 '메간 2.0'은 지난 16일 국내 개봉해 극장에서 상영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유니버설 픽처스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