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23 (목)

[창간 17th] 조세호→민경훈·김해준, 온국민 축하봇물 '드디어 결혼했상' [엑's 어워즈②]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창간 17주년을 맞이한 엑스포츠뉴스가 자체 시상식 [엑's 어워즈]를 통해 가요·방송·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한 스타들을 돌아봅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 스타들을 살펴 본 [연상연하상]부터 전국민의 축하 속 결혼을 발표한 노총각 스타들을 모아본 [드디어 결혼했상], 연예인 안 부러운 인기를 자랑한 이들을 짚어보는 [연예인보다 연예인상], 과거 아픔을 딛고 재기에 성공한 스타들을 알아보는 [전화위복상], 저출산 시대 속 새 가족을 품에 안으며 인생 2막을 펼칠 [위대한 부모상], 알고 보니 유튜버가 천직인 스타들을 정리한 [왜 이제야 왔니상], 입지 굳히기로 전성기를 맞이할 [톱 굳히기 스타상], 영화 분야에서 다채롭게 활약한 작품 및 배우들을 재조명한 [신기록 세우상], [어른이 잡았상], [타이밍 미쳤상], [경력직 신인상]까지 스타들의 발자국을 되돌아가봅니다. [편집자주]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스타들이 올 한해 결혼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특히 오랜 시간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줬던 스타들의 경사는 한층 축하를 받고 있다.

▲ 조세호·이창명·민경훈, 국민 노총각 '경사났네'

스타들의 결혼식에 참석 여부로 '프로불참러'라는 캐릭터를 얻었던 조세호는 오는 10월 20일 9세 연하의 일반인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 특히 조세호는 스타들의 사회를 많이 맡았고, 뿐만 아니라 남다른 연예계 인맥왕으로도 유명한 만큼 그의 결혼식에 올 하객에 대한 관심 역시 집중된 바. 예능인으로서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그가 결혼 이후 보여줄 활약 역시 기대를 모은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그맨 이창명은 지난 6월 프로골퍼 박세미와 혼인신고를 하며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내년 가을 결혼식을 열 예정이다. 그는 이혼 14년만에 박세미와 열애 후 결혼했고, 앞서 방송에서도 비연예인 여자친구과 교제 중임을 밝힌 바 있다.

밴즈 버즈의 민경훈은 오는 11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특히 민경훈의 예비신부는 JTBC '아형'을 연출했던 PD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이른바 '사내 연애'로 주목받았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미디언 김승혜와 김해준은 오는 10월 13일 결혼한다. 엑스포츠뉴스 단독을 통해 두 사람의 결혼식 날짜가 알려졌으며, 1987년 동갑내기 개그맨 커플인 두 사람은 23호 개그맨 부부로 거듭난다.

▲ 혼인신고 완료! 법적부부 탄생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유영은 올 한해 겹경사의 주인공이 됐다. 앞서 이유영은 비연예인 남편과 올해 5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정식 부부가 됐음을 알린 바 있다. 여기에 당시 임신 중이었던 그는 지난 8월 득녀 소식을 전하며 이제 엄마로서의 제 2막을 연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세 연하 남자친구와 오랜 연애를 했던 한예슬은 지난 5월 깜짝 혼인신고 소식으로 화제를 모았다.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부터 하며 유부녀 대열에 들어섰고, 여타 여배우들과는 다른 파격 행보는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 커플은 결혼 2년만에 혼인신고를 했고 정식 부부가 됐다. 지난 7월 혼인신고를 한 두 사람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 출연하며 혼인신고 과정을 직접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한예슬 이다해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