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빙)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사장님의 식단표’ 이상이, 한지현이 매운맛 로맨스로 만난다.
오는 10월 3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사장님의 식단표’는 19금 웹소설 작가 남자연이 자신이 쓴 소설 여주인공 서연서에 빙의해 로설(로맨스 소설) 남주 강하준과 벌이는 예측불허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다.
‘사장님의 식단표’는 본편 tvN,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의 모태솔로 작가 남자연(한지현 분)이 쓴 동명의 19금 웹소설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오프 시리즈로 본편 웹소설 작가 자연이 쓴 ‘사장님의 식단표’가 스핀오프의 주 배경이다. ‘손해 보기 싫어서’의 김혜영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했으며 정훈 감독과 조민정 작가가 극을 이끌어간다.
19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이상이(강하준 역), 한지현(서연서 역)의 완벽 케미스트리가 담겼다. 이상이는 까칠한 성격을 지닌 ‘GB일렉트릭’ 사장이자 자연이 집필한 웹소설 속 완벽한 남자 주인공 강하준 역을, 한지현은 발칙하기로 명성이 자자한 ‘사장님의 식단표’ 원작 작가이자 자신이 쓴 19금 웹소설 여자 주인공 영양사 서연서 역으로 1인 2역 열연을 펼친다.
또한 “눈 떠보니, 내가 쓴 19금 웹소설 속 여주가 됐다!”라는 문구는 웹소설에 빙의해 결코 평범하지 않을 자연의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자연은 ‘서연서’에 빙의했지만, 19금 웹소설 속 완벽남 ’강하준‘이 자신의 뮤즈 여하준(이유진 분)이 아닌 ‘손해 보기 싫어서’의 복규현(이상이 분)이라는 사실에 패닉에 빠진다. 빨간 딱지가 위험한 빛깔로 번뜩이는 19금 웹소설 ‘사장님의 식단표’는 어떤 내용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손해 보기 싫어서’의 스핀오프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사장님의 식단표’는 오는 10월 3일 티빙에서 1, 2회 독점 공개된다. 해외에서도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Spice Up Our Love’라는 타이틀로 전 세계 240여 개국에 글로벌로 동시 공개된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