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솔로지옥4’ 이시안, 아직 솔로라고 너무 과감! 훤히 비치는 화이트 시스루 미니룩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솔로지옥 출신 이시안이 사랑스러운 화이트 룩으로 청순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압구장에서 진행된 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이시안은 루즈한 화이트 니트에 미니멀한 숏 팬츠를 매치해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리여리한 실루엣 강조한 감각적인 스타일

솔로지옥 출신 이시안이 사랑스러운 화이트 룩으로 청순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사진=김영구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시안은 루즈한 화이트 니트에 미니멀한 숏 팬츠를 매치해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사진=김영구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살짝 비치는 니트 소재가 은근한 시스루 효과를 주며, 브이넥 디테일이 세련된 무드를 강조했다. 사진=김영구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살짝 비치는 니트 소재가 은근한 시스루 효과를 주며, 브이넥 디테일이 세련된 무드를 강조했다. 여기에 빈티지한 크로셰 백과 실버 톤의 로퍼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냈다.

특히, 종아리를 덮는 하이 삭스를 더해 러블리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키며,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은은한 핑크톤 메이크업으로 청순미를 극대화했다.

봄 패션 워너비 스타일링

이시안의 사랑스러운 니트 룩은 올봄 캐주얼하면서도 로맨틱한 데일리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줬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솔로지옥 이시안을 비롯해 레드벨벳 웬디, 가수 백호, 배우 김효진, 임시완, 정윤하, 티파니 영, 모델 배윤영, 변윤영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