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유수연 기자] 권은비가 컴백 전 루틴에 대해 시원하게 공개했다.
27일 유튜브 채널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에서는 "[충격 고백] 권은비 피셜 “종종 수술합니다(?)”"라는 제목의 웹콘텐츠 '은비 더 예뻐'의 새로운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권은비가 등장, "모두가 궁금했지만, 잘 모르셨던 은비의 컴백 전 루틴. 식단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소개했다.
이어 "그리고 관리를 받아야 한다. 피부의 비결. 피부과를 세 군데나 다닌다. 저번 주에 하나 더 추가돼서 네 군데다. 다 다른 걸 받는다. 저속노화, 주근깨, 미백, 토닉. 다 잘하는 분야대로 찾아서 다닌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다이어트 식단 최초 공개에 나선 권은비는 "케일 사과 키위다. 솔직히 말하면 다 갈아진 걸 사 먹긴 하는데, 오늘은 제가 갈아보도록 하겠다"라며 건강 스무디를 만들어 먹었다.
필라테스로 향하는 권은비. 아이즈원 시절부터 있는 '찐' 단골 필라테스였다. 운동을 마친 후 권은비는 "제가 종종 수술한다. 듀 입술을 좀 교정해 준다고 할 수 있다"라고 설명하며 필라테스 선생님에게 회심의(?) 마사지를 받았다.
그러면서도 권은비는 "근데 이게 진짜 효과가 있다. 제가 이렇게 못 생기지더라도 받는 이유는, 효과가 있다"라며 눈에 띄게 달라진 비포 애프터를 공개하기도.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유튜브 캡처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