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소속사 젤리피쉬는 2일 공식 계정을 통해 최여원의 첫 번째 싱글 '나랑 놀자' 발표 소식과 함께 콘셉트 포토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최여원은 푸른 잔디와 꽃 그리고 아름다운 대자연을 배경으로 싱그러우면서도 상큼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표정과 다채로운 매력을 한가득 담아내며 앞으로의 가수 행보에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최여원의 첫 번째 싱글 '나랑 놀자' 콘셉트 포토들은 제주도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돼 현지의 푸릇함이 제대로 담기며 청량한 매력을 지닌 아티스트의 결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특히 콘셉트 포토 중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최여원의 시그니처 악기인 기타를 치면서 음악에 흠뻑 빠져든 모습은 한층 더 청량해진 보이스에 청순한 매력을 예고하며 실력파 뮤지션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당시 1 라운드에서 선보인 '봄이 오는 길'은 봄바람 같은 맑고 깨끗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으며 방송 직후 공식 유튜브 조회수 150만 뷰와 쇼츠 360만 뷰를 훌쩍 넘어서는 등 대중들로부터 뜨거운 인기 픽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첫 번째 싱글을 통해 편안한 휴식처럼 안길 최여원의 음악에 대한 기대감도 부풀어오르고 있다.
최여원의 데뷔 싱글인 '나랑 놀자'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