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25기의 타임슬립 데이트 시작? '4픽' 솔로남과 희비 엇갈린 솔로녀들 (나는 SOLO)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 백서현 인턴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5기가 시간을 달리는 로맨스를 펼친다.

2일 오후 10시 30분,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랜덤 데이트' 후 7시간 전으로 시간을 되돌리는 '타임슬립 데이트'가 시작된다.

제작진은 '랜덤 데이트'로 하늘이 점지한 인연과 '운명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온 25기 솔로 남녀에게 7시간 전으로 시간을 거스르는 '타임슬립 데이트'를 공지한다.

25기 솔로 남녀는 뜻밖의 발표에 모두 놀라워하고 잠시 뒤 솔로녀들이 7시간 전 선택했던 솔로남이 누구인지 차례로 공개된다.

솔로녀들은 '랜덤 데이트'에 따른 운명이 아닌 자신이 직접 결정했던 호감남에게 마음을 표현한다.

'타임슬립 데이트' 매칭 결과가 모두 오픈된 후 한 솔로녀는 "이 정도면 최종 선택이 1일이 될 수도 있겠네?"라고 말하며 '현실 연애'로 직행할 가능성이 높은 커플을 쳐다보며 부러워한다.

반면 다른 솔로녀는 "현실이 자각됐다. 나의 수난시대구나"라며 한숨을 내쉰다. '극과 극' 바람이 불어 친 '타임슬립 데이트' 매칭 결과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한 솔로남은 무려 '4대 1 데이트'의 주인공이 되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는 네 명의 솔로녀들에게 "선택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공손하게 인사를 올리고 솔로녀들은 돌아가면서 이 솔로남을 선택한 이유를 밝히며 '어필 전쟁'에 돌입한다.

과연 '고백 릴레이'에 4픽을 받은 솔로남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달 26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1%(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 4.7%를 달성했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제공하는 펀덱스(3월 25일 발표) 차트에서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1위에 올랐다.

'타임슬립 데이트'는 2일 오후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ENA, SBS Plu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