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6 (금)

    이슈 연예인 사생활 논란

    찬열, '해피 액시던트'로 보컬리스트 쏠과 호흡…'몽환과 차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찬열의 두 번째 미니앨범 '업사이드 다운' 수록곡
    21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 본편 공개


    더팩트

    가수 찬열이 R&B 보컬리스트 쏠과 호흡을 맞춘 두 번째 미니앨범 '업사이드 다운'의 수록곡 '해피 액시던트' 뮤직비디오를 21일 공개한다./SM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가수 찬열이 R&B 아티스트 쏠(SOLE)과 보컬 호흡을 맞췄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엑소 찬열의 두 번째 미니앨범 'Upside Down(업사이드 다운)'의 수록곡 'Happy Accident(해피 액시던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어 21일 오후 6시에는 'Happy Accident' 뮤직비디오 본편이 공개된다.

    'Happy Accident'는 레트로한 사운드가 잔잔한 설렘을 불러일으키는 R&B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빠져 연인으로 발전하는 과정을 서로에게 일어난 행복한 사고에 비유했다.

    특히 'Happy Accident'에는 몽환적인 음색이 매력적인 쏠(SOLE)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찬열의 차분한 보컬과 조화를 이뤘다. 찬열은 그동안 파이스트무브먼트, 펀치, 정기고, 디바인채널, 오우양나나 등 국내외 여러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신곡 역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찬열과 호흡을 맞춘 쏠(SOLE)은 2017년 첫 싱글 'RIDE(라이드)'로 데뷔해 특유의 깊은 감성으로 음악 팬의 주목을 받았다. 또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의 멤버로 활약하며 대중적으로도 큰 인기를 누린 바 있다.

    한편 찬열 두 번째 미니앨범 'Upside Down'은 25일 오후 6시 음원이 공개되며 같은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