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7 (일)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오랜 팬이었다” 황인엽, 넷플릭스로 돌아온 ‘크라임씬 제로’ 특별 게스트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채연 기자] 배우 황인엽이 넷플릭스 새 예능 ‘크라임씬 제로’의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글로벌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린다.

    오는 23일 첫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크라임씬 제로’는 용의자와 탐정이 된 플레이어가 그들 가운데 숨어있는 범인을 찾아내는 레전드 롤플레잉 추리 게임 이다.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온 ‘크라임씬 제로’는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초심으로 돌아가 사건의 재미와 본질에 더욱 충실한 작품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총 10회차로 구성되며 3주 동안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서 황인엽은 에피소드 특별 게스트로 등장, 강렬한 존재감과 캐릭터에 완벽하게 동기화된 플레이를 통해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최대치로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나아가 황인엽은 자신을 향한 의심과 추궁에 태연한 답변과 흔들림 없는 포커페이스로 플레이어 장진, 박지윤, 장동민, 김지훈, 안유진을 혼란에 빠뜨려 놓으며 치열한 추리 전쟁을 펼친다는 전언이다.

    황인엽은 “평소 크라임씬의 오랜 팬으로써 새 시즌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뜻깊고 감사한 시간이었다. 새로운 이야기와 더 커진 스케일로 선보이게 될 ‘크라임씬 제로’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는 말로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데뷔 이후 첫 추리 예능 출연으로 ‘크라임씬 제로’를 선택한 황인엽이 기존에 출연했던 작품에서와는 또 어떤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과 흥미를 끌어당길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황인엽은 오는 11월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친애하는 X’에서 아이돌 출신 톱스타 배우 허인강 역으로 특별 출연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케이엔스튜디오(KN STUDIO)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