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1 (목)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전석 매진 신화’ 임영웅, 다음은 대전이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임영웅. 사진 | 물고기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가수 임영웅이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하며 광주 콘서트도 매진시켰다.

    지난 23일 오후 8시 NOL 티켓을 통해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광주 콘서트 티켓 예매가 오픈됐다.

    임영웅의 광주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늘 그랬듯 양보 없는 광클 전쟁을 알렸고, 여전한 티켓 파워 속 또 한 번 ‘콘서트계의 HERO’로 존재감도 뽐냈다.

    앞서 임영웅의 콘서트는 인천을 시작으로 대구와 서울까지 초고속 매진을 기록, ‘피케팅’의 역사를 이어간 바 있다. 거기에 광주까지 더하며 임영웅을 향한 대중의 관심과 사랑까지 증명해 보였다. 오는 30일 예정된 대전 콘서트 예매도 순식간에 매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정규 2집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을 비롯해 작사에 참여한 ‘얼씨구’(ULSSIGU) 그리고 ‘답장을 보낸 지’, ‘그댈 위한 멜로디’ 등으로 사랑받고 있는 임영웅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한층 더 다채로운 매력부터 신선한 노래들로 무대를 꾸민다.

    전국 방방곡곡 순간을 영원처럼 빛날 하늘빛 축제를 다시 시작할 임영웅의 콘서트는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막을 연다.

    그 후 11월 7일부터 9일까지 대구, 11월 21일부터 23일까지 그리고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광주, 26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대전,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2월 6일부터 8일까지 부산에서 열기를 잇는다. park5544@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