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3 (토)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팬과 일심동체 ‘미스터트롯3 眞’ 김용빈, 팬미팅 약속 실행…오픈 동시 전석 매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용빈. 사진 | TV조선 ‘미스터트롯3’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가수 김용빈의 팬미팅이 오늘(24일) 오후 2시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김용빈은 오는 10월15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팬미팅 ‘스카이 캐슬(SKY CASTLE)’로 팬들과 만난다.

    이는 지난 생일 라이브에서 팬들과 나눈 약속을 지키는 자리로,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하는 김용빈의 뜻에 따라 결정됐다. 팬들도 그의 진심을 알고 티켓파워로써 팬심을 입증했다.

    이날 김용빈은 대표곡을 비롯해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특히 팬미팅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서울

    김용빈. 사진 | 밝은누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용빈은 “팬 여러분과의 만남은 언제나 큰 힘이 된다”라며 “‘스카이 캐슬’이란 이름처럼, 팬들과 함께 특별한 성을 쌓아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전석 매진이라는 큰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작사 밝은누리 관계자는 “김용빈의 진심 어린 무대와 팬들을 향한 애정이 이번 팬미팅을 더욱 빛나게 할 것이다. 기대해주신 만큼 감동적인 시간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김용빈은 TV조선 ‘미스터트롯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트로트 가수다. 지난 7월 우승 특전곡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