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27일 유튜브 채널 '근본채널'에 '술 마신 김에 이런 말 해도 되나 싶은 거 다 말하는 신동의 동동포차'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신동이 직접 요리를 하고 손님을 대접하는 포장마차 콘텐츠 '동동포차'를 시작하면서 공개된 해당 영상에는 슈퍼주니어, 유노윤호, 이시안 등의 출연분이 예고됐다.
이 가운데 '솔로지옥3'의 히로인인 아이돌 연습생 출신 모델 이시안은 신동에게 워터밤 무대에 권은비와 함께 섰던 데 대해 여러 독한 질문을 받았다. 이어 이시안이 "한 잔 해서 하는 말인데, 결혼하시지 않으셨냐"고 반격 아닌 반격에 나섰고, 신동은 "지금 이혼했다"고 능청스럽게 응수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시안의 착각을 개그로 승화한 것. 제작진은 "구라임"이라는 자막으로 신동의 이혼 언급이 실제 사실이 아님을 알리기도 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당시 신동은 "가진 게 많은 것도 아니고 나이가 많은 것도 아니고 많이 유명한 연예인도 아니지만 결혼하고 싶다"며 "다음주에 상견례 하기로 했다, 여자친구와 함께라면 뭐든 성공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신동이 이후 여자친구와 결별하면서 결혼은 없던 일이 됐다.
신동은 지난 8월 SBS '런닝맨'에 출연해 해당 사건을 언급한 바 있다. 당시 송지효와 예비부부 콘셉트로 등장한 신동은 "지효는 아직 이혼 안 했다"는 하하의 장난에 "괜찮다, 저도 예전에 결혼할 뻔했다"며 "15년 전 '강심장에서 결혼 발표를 했지만 실패했다. 이번엔 도와달라"고 흑역사를 셀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