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MHN 황태윤 인턴기자) 웹젠이 추석을 맞아 모바일 게임 2종과 PC 게임 2종에서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는 오는 3일부터 15일까지 한가위 기념 '뮤의 행운' 이벤트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일일 활약도에 따라 아이템 '송편'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신규 탈것 코스튬 '어비스 크랩'과 다양한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뮤 모나크2'는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글자 수집 이벤트를 통해 보석류 아이템, 날개 강화석, 귀속 다이아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빙고 퀘스트 이벤트'에서는 퀘스트 수행으로 멤버십 포인트와 전투력 보급팩을 지급하며, 모든 빙고 완성 시 '바다의 물결' 발자국 코스튬과 기간제 칭호 '기원의 빛'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PC MMORPG '썬 클래식'은 오는 2일부터 30일까지 '만월의 탑 이벤트'를 실시한다. 던전 콘텐츠 '만월의 탑'에서는 '달빛 조각'을 수집해 탈것 아이템 '청마 아디오스'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영원의 탑, 카오스 존 등에서 얻는 '만월의 행운 상자'로는 장착형 버프 아이템 '쟈드'와 S등급 펫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오는 2일부터 16일까지 '2025 한가위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니 이벤트 7종이 함께 진행되며, 참여 시 획득한 송편 재료로 밤 송편, 콩 송편 등 5종의 송편을 제작할 수 있다. 완성된 송편은 신라 코스튬 박스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추석 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과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웹젠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