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4 (일)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쌍둥이 출산' 손민수, 아빠된 기념 소감문 "♥임라라, 6kg 넘는 쌍둥이 품느라 고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준형 기자] 15일 오후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23 S/S 서울패션위크 얼킨(ulkin)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

    엔조이커플 손민수와 임라라가 패션쇼 셀럽으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10.15 / soul1014@osen.co.kr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개그맨 손민수가 이제 막 태어난 쌍둥이 자녀를 공개했다.

    18일 손민수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긴 글을 작성했다. 그의 아내인 개그우먼 임라라는 전날 제왕절개로 쌍둥이를 출산한 후 회복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OSEN

    손민수는 "세상에 첫발을 내딛은 라키뚜키, 환영해! 여러분의 걱정과 응원, 기도 덕분에 3.24kg / 2.77kg 두 쌍의 작은 발이 세상에 첫발을 내딛었습니다. 남편에서 아빠라니, 아직은 어색하지만 이제는 두 아이의 세상을 지켜줄 사람으로 열심히 살아볼게요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세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손민수는 "그리고 컨디션이 좋지 않아 몇 주 일찍 출산할 수도 있었지만, '한번 해볼게'라며 끝까지 아가들을 품어준 라라. 나에게 가족을, 아니 우주를 선물해줘서 고마워. 진심으로 사랑하고, 존경해. 그리고 내일! 6kg 넘는 쌍둥이 두 명을 품느라 고생한 라라의 출산 전 영상이 공개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라며 글을 적었다.

    OSEN

    네티즌들은 "육아는 이제 시작! 아내분 잘 보필하시길", "어휴 고생하셨어요", "아가들 쑥쑥 커라" 등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임라라와 손민수는 커플 유튜브 중 가장 많은 구독자 수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들 부부는 결혼 후 난임으로 시험관 임신에 성공, 어제 쌍둥이를 출산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손민수 채널, 임라라 채널,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