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츠서울 | 조선경 기자] \그룹 i-dle (아이들)의 미연(MIYEON)이 솔로 가수로 돌아온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0월 20일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공식 채널을 통해 미연의 두 번째 미니앨범 ‘MY, Lover’ 인트로 필름을 공개했다. 미연은 미니 1집 ‘MY’에 이어 3년 6개월 만에 솔로 활동에 나선다.
인트로 필름은 사랑의 시작과 끝을 오가는 다층적인 감정의 변화를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의자와 아이스크림이 녹아내리는 뜨거운 사랑의 시작부터 번개가 치고, 빗방울이 떨어지는 이별의 감정까지 극단적인 온도차를 통해 사랑의 다양한 얼굴을 표현했다. 특히 미연의 미니 2집 앨범명 ‘MY, Lover’와 함께 11월 3일 오후 6시 발매 일정이 공개되면서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미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MY, Lover’는 사랑을 다양한 시선으로 풀어낸 앨범이다. 지난 2022년 첫 미니 앨범 ‘MY’를 통해 ‘미연’이라는 솔로 아티스트의 이야기를 시작했다면, ‘MY’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인 이번 앨범에서는 더욱 깊어진 사랑 노래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미연은 앞서 자작곡 디지털 싱글 ‘Sky Walking’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발돋움했다. 또한 지난 5월 발표한 아이들의 미니 8집 ‘We are’ 수록곡 ‘Unstoppable’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한 바 있다.
미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MY, Lover’은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terna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