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7 (일)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6년만 복귀’ 김건모, 우디 만나 엄지척…후배 챙겼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김건모와 우디. 사진ㅣ김건모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김건모의 근황이 공개됐다.

    우디는 최근 자신의 SNS에 “My hero, My idol”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우디는 김건모와 함께 엄지를 치켜들고 다정하게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두 사람은 과거 한 소속사에서 인연을 맺었다. 우디는 이번 김건모 콘서트에 게스트로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김건모는 최근 6년 만에 전국투어 공연을 시작했다. 지난 15일에는 수원 공연에서 팬들을 만났다. 이 자리에서 그는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댓글에 신경 쓰지 않고 살겠다”며 “멋지게 늙은 귀여운 영감이 돼 항상 여러분 곁에 이렇게 맴돌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건모는 2019년 서울 강남구 한 유흥업소에서 여종업원을 성폭행한 혐의로 피소돼, 출연 중이던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하차하는 등 모든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서울 강남경찰서는 2020년 3월 김건모를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으나, 검찰은 2021년 11월 불기소 처분을 내렸다.

    김건모는 유흥업소 여성 A씨를 무고 및 명예훼손 혐의로 맞고소했고 2021년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당시 결혼 석 달 차였던 김건모는 결국 2022년 6월 피아니스트 장지연 씨와도 이혼했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