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케니메이션 기획전’ 연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세계를 사로잡은 K-애니메이션의 대표작을 한자리에서 만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 및 CJ CGV가 주관하는 K-애니메이션 기획전 ‘케니메이션’이 오는 8일부터 개최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로보카폴리 사막 구조대 이야기>부터 <지구의 주인은 고양이다>, <반짝반짝 달님이>, <샤샤 & 마일로>, <도토리 문화센터: Part1 고두리, 취미 지옥에 빠지다>, <용한소녀>, <마루는 강쥐>까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제작 지원해 세계적인 기술력과 창의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한국 대표 애니메이션 7편이 상영되며, 오직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다채로운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먼저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을 실제로 만나볼 수 있는 코스튬 무대인사 진행을 확정했다. 기획전 개최일인 8일과 15일에는 <반짝반짝 달님이>의 ‘달님이’가 참석하는 무대인사가 총 13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19일에는 <로보카폴리 사막 구조대 이야기>의 브룸스타운 구조대, ‘폴리’ & ‘로이’ & ‘엠버’ & ‘헬리’가 참석하는 무대인사가 총 8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14일에는 <용한소녀>의 ‘용만이’가 참석하는 무대인사가 총 2회차에 걸쳐 진행되어 K-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어 상영작 굿즈를 소장할 수 있는 굿즈 패키지도 진행을 확정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굿즈 패키지 회차에 해당하는 상영작을 관람한 관객 전원에게는 작품별 특별한 굿즈가 증정된다. <반짝반짝 달님이>의 ‘달토끼 키링’은 9일(일) 오전 11시 CGV 동탄에서, <도토리 문화센터: Part1 고두리, 취미 지옥에 빠지다> ‘100일 취미 챌린지 체크판 & 스티커 세트’는 10일 오후 7시 20분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지구의 주인은 고양이다>의 ‘키링(3종 중 1종 랜덤 증정)’은 11일 오후 7시 10분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상영되는 회차 관람 시 상영 종료 후 매표소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