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2025 MAMA AWARDS(2025 마마 어워즈)'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원더 스테이지(WONDER STAGE)'의 출연진을 공개했다.
이번 무대에서는 애니메이션 속 걸그룹이자 퇴마사인 '헌트릭스'와 이에 맞서는 악령 아이돌 '사자 보이즈'의 대결을 현직 K-POP 그룹 멤버들이 재현한다.
'헌트릭스' 역에는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파리타, 아현, 로라가 나선다. 이들과 대립하는 '사자 보이즈' 역은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이한, 라이즈(RIIZE) 원빈, 투어스(TWS) 신유,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박건욱과 한유진이 맡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주최 측은 이번 무대를 통해 애니메이션의 서사를 현실 무대로 옮겨와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2025 MAMA AWARDS'는 오는 11월 28일과 29일 양일간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레드카펫은 한국 시간 기준 오후 5시 30분, 본 시상식은 오후 7시 30분부터 엠넷플러스 등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생중계된다.
[사진=CJ ENM]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YTN 단독보도] 모아보기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