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금)

    청하, 8개월만에 드디어...겨울 감성 신곡으로 '포근한 연말' 책임진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 권진아 인턴기자) 한층 진화된 가창력이 돋보이는 가수 청하의 신보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티징 콘텐츠와 함께 공개되어 궁금증을 높인다.

    5일 오후 6시, 청하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2025 크리스마스 디지털 싱글 'Christmas Again'을 발매한다. 이는 청하가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이자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발매하는 크리스마스 싱글로, 지난해 발매된 두 곡이 더해져 총 4곡이 수록됐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타이틀곡 'Christmas Again'은 지친 마음에 위로를 전하는 곡으로, 힐링과 안정, 사랑의 감정을 담아냈다. 또 크리스마스는 단순한 날이 아니라 '다시 행복을 느끼게 해주는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곡에 녹여냈다.

    두 번째 트랙 'It's That Time of Year'는 크리스마스의 활기찬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곡이다. 기쁨과 놀이, 추억, 가족에서 느낄 수 있는 따뜻한 감정을 중심으로 듣는 이들에게 설렘과 즐거움을 전한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청하의 2025 크리스마스 디지털 싱글 'Christmas Again'는 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같은 시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Christmas Again'의 스페셜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MHN DB, 모어비전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