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올 겨울 함께 겨울 낚시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 1위 [TEN차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텐아시아

    / 사진=텐아시아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올 겨울 함께 겨울 낚시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달 27일부터 이번달 3일까지 '올 겨울 함께 겨울 낚시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임영웅이다. 임영웅은 최근 JTBC '뭉쳐야 찬다4'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임영웅은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KSPO DOME에서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서울 2주차 공연을 개최했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오는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광주, 26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대전,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2월 6일부터 8일까지 부산에서 열린다.

    2위는 가수 송민준이 차지했다. 송민준은 MBC ON 음악 프로그램 ‘트롯챔피언’에서 예능과 공연을 오가며 트롯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신예답게 ‘그림일기’를 선곡했다. 송민준은 감미로운 보컬로 서정적인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며, 무르익은 감성과 안정적인 가창으로 연말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그는 MBN 새 예능 ‘스파이크 워’에 출연, 연예인 배구단 창단을 위한 드래프트 전에서 숨겨둔 운동 실력을 뽐내며 강렬한 눈도장을 남겼다.

    3위에는 가수 박세욱이 이름을 올렸다. 박세욱은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 무대에서 꾸준히 활동하며 관객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박세욱은 MBN '보이스트롯' 우승을 차지하면서 대중에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다시 한번 도전하면서 트로트 팬들에게 존재감을 알렸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한겨울, 목도리 둘러주고 싶은 남자 가수는?', '한겨울, 목도리 둘러주고 싶은 여자 가수는?', '한겨울, 목도리 둘러주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한겨울, 목도리 둘러주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