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금)

    SK 나이츠, 주말 2연전 특별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SK가 주말 2연전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 서울 SK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연준 기자] 서울 SK 나이츠는 오는 20일과 21일에 열리는 삼성, 현대모비스와 홈 2 연전을 맞아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20일 오후 2 시에 열리는 삼성과 S 더비는 마블과 함께하는 ‘마블 매치’로 SK 나이츠는 이날 스파이더맨 이미지로 제작된 특별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또한, 경기장 야외 광장에는 마블 주인공들인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헐크, 토르의 모형 스태츄를 설치해 포토존을 운영하고 경기전에는 스파이더 맨과 함께 하는 어린이 코트 투어를 진행한다. 경기 중에는 마블 그리기 컨테스트, 인간 컬링, 마블 히어로들과 함께하는 릴레이 슈팅 대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블과 함께 진행한다.

    21일 오후 2시에 열리는 현대 모비스와 경기는 “미리 크리스마스는 처음이지?” 컨셉으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성탄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경기전에는 아이돌 그룹 ‘리센느(RESCENE)’의 시투와 유소년 연고선수에 대한 지명식을 거행하며, ‘리센느’는 하프타임때 축하공연도 펼칠 예정이다.

    경기중에는 루돌프와 퀴즈대결 등 다양한 팬 참여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경기 승리시 종료후에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팬들에게 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duswns0628@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