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19일 박명수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할명수'는 공지를 통해 "이날 업로드 예정이었던 '할명수' 267화는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20일 오후 5시 30분으로 업로드 일정을 변경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일정 변경은 키의 활동 중단 여파로 해석된다. 앞서 지난 12일 공개된 '할명수'에서 박명수는 샤이니 멤버 키, 민호와 함께 두바이 여행을 떠났다. 당초 두바이 여행 2편은 19일, 3편은 오는 26일 공개 예정이었다.
그러나 키가 박나래와 함께 불거진 주사이모 논란에 연루되면서 이를 인정하고 활동을 중단, 그가 출연하는 프로그램에 불똥이 튀었다.
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 씨에게 진료를 받은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이 씨를 의사로 알고 있었고 그도 별다른 언급이 없었던 상황에서 집에서 진료받는 것이 문제가 되리라 생각하지 못한 부분이었다. 처음 인지하고 매우 혼란스러워하고 있으며, 본인의 무지함을 깊이 반성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키 역시 개인 계정을 통해 "저 역시도 새롭게 알게 된 사실들에 혼란스럽고 당황스러워 좀 더 빠르게 저의 입장을 정리하고 앞으로 어떻게 할지 하루 빨리 밝히지 못한 점도 죄송하다"라며 "스스로 이런 일들과는 멀리 할 수 있을거라 자부해왔는데, 그런 생각이 더욱 현명하게 주변을 돌아보지 못하게 한 것 같아 저를 믿고 응원해준 많은 분들께 너무나 죄송하고 부끄러운 마음"이라고 고개를 숙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