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1 (일)

    제로베이스원, 홍콩 사흘간 쉼 없는 질주...투어 에너지 '집약'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 권진아 인턴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아시아 전역을 뜨겁게 달군 'HERE&NOW'의 에너지를 홍콩 팬들에게 쏟아낸다.

    제로베이스원은 19일부터 오는 21일(현지시간)까지 사흘간 홍콩 카이탁 아레나에서 월드투어 'HERE&NOW'를 개최한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히어 앤 나우(HERE&NOW)'는 제로베이스원과 제로즈(팬덤명)가 함께 쌓아온 아이코닉한 순간을 4개 파트로 집약해 선보이는 월드투어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방콕, 사이타마,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타이베이를 뜨겁게 달군 가운데 마지막 개최지인 홍콩에서 총 3회차 공연을 앞두고 있다.

    약 3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홍콩 공연은 당초 2회차 공연만 예정되어 있었으나, 티켓 오픈과 함께 빠르게 전석이 매진되며 1회차 공연을 추가, 제로베이스원의 막강한 글로벌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로베이스원은 그간의 활동곡은 물론 이번 투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세트리스트를 선보인다. 파워풀한 군무와 9인 9색 보컬, 압도적 스케일의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공연으로 현장 몰입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23위로 진입하며 자체 신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일본 EP 1집 '프레젠트(PREZENT)'와 스페셜 EP '아이코닉(ICONIK)'으로 2025년에만 일본 레코드협회(RIAJ) 플래티넘 인증을 2연속 획득하며 해외 음악 시장 내 존재감을 공고히 했다.

    사진=MHN DB, 웨이크원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